열린 게시판
장소는 어느 한 초등학교 3학년 교실, 바른 말 고운 말 시간
담임선생님의 낱말 익히기 수업이 엄숙히 진행중인데.........
선생님은 칠판에 다음과 같은 문제를 출제했다.
<나는 ( ) 가난해도, 마음만은 부자이다.>
예의 그렇듯이 선생님은 반에서 제일 말썽꾸러기 학생을 지적하여
빈칸을 채워 넣어라고 했다.
그 학생은 다음과 같이 써 넣었고,
선생님은 고개를 연신 끄떡이시며 의미 전달이 훨씬 강하고 솔직하다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다.
.
.
.
.
.
.
.
.
.
.
.
.
.
<나는 ( C발! ) 가난해도, 마음만은 부자이다.>
담임선생님의 낱말 익히기 수업이 엄숙히 진행중인데.........
선생님은 칠판에 다음과 같은 문제를 출제했다.
<나는 ( ) 가난해도, 마음만은 부자이다.>
예의 그렇듯이 선생님은 반에서 제일 말썽꾸러기 학생을 지적하여
빈칸을 채워 넣어라고 했다.
그 학생은 다음과 같이 써 넣었고,
선생님은 고개를 연신 끄떡이시며 의미 전달이 훨씬 강하고 솔직하다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다.
.
.
.
.
.
.
.
.
.
.
.
.
.
<나는 ( C발! ) 가난해도, 마음만은 부자이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