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게시판
더운 날씨에 천사님들 잘 지내시죠?
대구는 여태 더웠었는데
오늘은 왠일로 낮기온이 25도네요^^
시원하답니다.
요즘 카라는 1주일에 한번씩
센타에 가서 꽃꽃이를 배우고 있답니다.
갈때마다 요 가방 들고요...

누가 봐도 오빠팬인거 알겠죠~
지난주에는 강사님 수업 하기 전에
저한테 어떤 노래 제일 좋아하냐고 묻길래
"추억속의 재회"라고 했더니
고척돔 영상 대형 스크린으로 보여 주시네요~
앗싸~~~ 신난다.
다음으로 강사님이 좋아하는 노래라면서
"바람의 노래" 한곡 더 듣고
덤으로 지금 제일 듣고 싶은 노래 뭐냐고 묻길래 "태양의 눈"
이렇게 3곡 듣고 수업 시작 했습니다.
보조강사 몇분과 수강생들 하고
귀요미 뿜뿜 넘치는
어린왕자 스타일일의 오빠 봐서
괜시리 하루 종일 기분 좋았답니다.


- 첨부
-
- KakaoTalk_20260622_170959302.jpg (89.6KB)
- 01 anigif.gif (231.2KB)
- 카라커피.gif (327.8KB)
♡ㅋfㄹr♡
니가 있었기에
고맙다 말하고 싶었어~
"Thanks To You"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