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조용필 신드롬, 앵콜 공연으로 다시 만나다!
조용필&위대한탄생 투어콘서트 "HELLO"가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12월 21일(토) - 대구 엑스코(EXCO) 앵콜 공연으로 찾아간다!
- 10년만에 발표한 정규 19집 "HELLO", 25만장 판매고 기록 - 2013년 한 해 동안 13개 도시 총 22회 공연 - ‘슈퍼소닉 2013’으로 데뷔 이래 첫 페스티벌 출연 - 해외공연 요청 쇄도로 국내에 이어 일본 도쿄 ‘원나잇 스페셜’ 공연 개최 2013년 가요계는 조용필의 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어딜 가나 조용필의 이름이 거론되고 조용필의 음악이 흘러 나왔으며 조용필 또한 공연으로써 지속적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끝없는 조용필의 질주! 종합운동장, 월드컵경기장 등 한 회 평균 2만석에 달하는 야외 스타디움에서 펼쳐지고 있는 조용필 콘서트 “HELLO”는 특정 세대에 편파하지 않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악과 감동이 함께하며 야외라는 특성에 맞추어 다양한 무대 연출과 효과를 적용해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 시키고 있다. 조용필의 “HELLO” 공연을 본 사람이라면 왜 조용필이 ‘가왕’으로 불리우고 왜 항상 ‘작은 거인’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니는지 설명하지 않아도 납득할 것이다. 그가 걸어온 지난 날들과 오늘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무대는 조용필로서 완성되고 있다.
쉴 틈 없이 달려온 조용필 “HELLO 콘서트”, 그를 응원해 준 팬들과 함께 피날레를 장식한다! 조용필 HELLO 콘서트의 첫 시작이었던 서울 3회 공연이 전석 매진되며 조용필의 신화가 새롭게 쓰여지고 있다. 대전, 의정부, 대전, 진주에서 개최 되었던 상반기 4회 공연은 물론 현재 진행 중인 하반기 공연도 각 도시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에 조용필이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표하고자 오는 12월에 서울, 대구에서 앵콜 공연을 열게 된다. 하반기 공연은 물론 앵콜 공연 역시 공연의 레퍼토리나 세트리스트에서 상당한 변화를 주어 상반기 공연과는 또 다른 조용필의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쉴 틈 없이 달려온 2013년 그 대미를 장식할 최고의 공연! 품격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2013 최고의 선물 “조용필 HELLO 콘서트”
2013 조용필 전국투어콘서트 공식 트위터 - @live_ypc
|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