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게시판
TV에서 여러번 방영했는데 녹화를 못하셨나 보군요. 하지만 녹화해두신 분들이 많으실테니 다른 분들을 통해 구하실수 있을지도...
심명선 님이 쓰시기를:
>안녕하세요? 저는 조용필의 열렬팬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예술의 전당 공연 CD나 VCD출시 계획이
>없나요? 혹시 시중에 나와있는 앨범이라도..
>꼭 구하고 싶어요.
>답변부탁드립니다.
TV에서 여러번 방영했는데 녹화를 못하셨나 보군요. 하지만 녹화해두신 분들이 많으실테니 다른 분들을 통해 구하실수 있을지도...
심명선 님이 쓰시기를:
>안녕하세요? 저는 조용필의 열렬팬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예술의 전당 공연 CD나 VCD출시 계획이
>없나요? 혹시 시중에 나와있는 앨범이라도..
>꼭 구하고 싶어요.
>답변부탁드립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