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게시판
모든이에게 열려있지만 결코 아무나 설수없는 무대...
정말 딱~ 입니다...완전 맞춤이다 그쵸..?
조용필 콘서트 2000> "고독한 Runner"
우리 대중음악의 자존심 조용필
'영국엔 비틀즈와 엘튼존이 있듯이,우리에겐 조용필이 있습니다'
70년 한국 대중음악사에 가장 굵직한 획을 그은 진정한 국민가수 조용필이 21세기 새로이 출발하는 자신의 음악여정을 예고하는 기념비적인 콘서트에 여러분 모두를 초대합니다.
지난날, 서구음악의 거대한 홍수 속에서 우리 대중음악의 자존심을 지켜주었던 그의 음악은 어느덧 모르는 사이에 잊혀질 수 없는 우리 모두의 소중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늘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열정으로 새로운 음악세계를 개척하는 <아름다운 50대 청년> 조용필의 희망찬 무대는 2000년을 살고 있는 우리에게 또 하나의 아름다운 추억거리를 만들어 줍니다.
최고만을 위한 최고의 무대
모든 이에게 열려있지만 결코 아무나 설수는 없는 무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이 우리시대의 진정한 음악영웅 조용필에게 두 번째 무대를 내놓습니다.
다양한 각 예술쟝르의 최고 장인들에게만 무대를 허락한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은 지난 30년동안 우리 대중음악의 위대한 밑거름이 되어온 조용필의 음악에 대한 변치않는 도전과 열정을 사랑하며 그와 함께 이 시대에 가장 아름다운 최고의 무대를 만들고자 합니다.
진정한 영웅은 우리 모두가 지켜주고 사랑해 주어야할 소중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영웅의 신화는 계속됩니다
음악을 사랑하고 그 음악이 삶 자체인 조용필의 새로운 음악행보는 21세기에도 계속 이어집니다. 지나온 발걸음에 대한 진솔한 반성과 다가오는 미래에 대한 비젼을 제시할 이번 콘서트는 앞으로 우리가 접하게될 조용필 음악에 대한 김동적인 전주곡이 될 것입니다.
끊임없이 도전하는 그의 모습을 통해 우리는 진정한 의미의 <아름다운 청년>을 만나게 됩니다.
예전홈에서 퍼온 필님 공연관련 광고내용임다!
모든이에게 열려있지만 결코 아무나 설수없는 무대...
정말 딱~ 입니다...정말 멋있고 어울리는 표현입니다..
----------------------------------------------------------------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