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게시판
안녕하세요..몇분밖에 모르시겠지만 에밀레 입니다. 오랜만에 들어와 보니 여전히 반가운 아이디도 눈에 띠고..새로운 분들도 눈에띠고 안보이는 분들도 눈에 띠네요..2~3년의 세월동안 저 처럼 많은 분들이 자연스레 변화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팬클럽 활동을 하며 사귀었던 많은 분들과 헤어짐의 아쉬움을 달래지 못하고 와서 거의 모든 분이 모르시겠지만 저는 지금 베트남 호치민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팬클럽 활동할때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이곳에서 생활의 터전을 잡고 살고 있습니다. 필님을 비롯 이곳에서 사귀었던 많은 분들을 잊지는 않고 있었지만 이곳에서 자리 잡느라 이렇게 소식을 전할 여유도 없이 살았나 봅니다...지면을 통해 필님의 40주년 공연소식을 접하고 없는 일을 만들어서 이번에 한국에 들어갔다 왔습니다. 그 전 두번의 잠실 공연을 본지라..삼세판..비야 니가 이기나 우리가 이기나 해보자..하는 맘으로...날아갔습니다. 같이간 식구들이 많아서 여러분과 인사를 나누지 못해 아쉬움이 많아 남아 이렇게 글로서 인사를 대신할까 합니다. 오랜만에 필님의 노래에 젖어 행복했고 가끔 카메라에 잡힌 아는 얼굴들..(기억은 못하지만 ..짹님과..무정님은 확실히 본듯..)..참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먼발치에서 본 수님도 무척 반가웠습니다...그리고 오늘 게시판에 와서 본 반가운 아이디도 넘 반가웠구요..
혹 베트남(호치민)에 여행을 하실 분이 계시면 연락주세요. 필님이 맺어준 인연이라 생각하고 다른건 못해도 최적의 여행 스케줄과 숙식은 책임져 드리겠습니다.^^
sooick@gmail.com
혹 베트남(호치민)에 여행을 하실 분이 계시면 연락주세요. 필님이 맺어준 인연이라 생각하고 다른건 못해도 최적의 여행 스케줄과 숙식은 책임져 드리겠습니다.^^
sooick@gmail.com
4 댓글
지오스님
2008-05-29 13:57:58
멀리서 오셔서 40주년공연을 함께 하셨군요.
그 정성에 하늘도 감동하셔서 비가 내리지 않았군요!
근데 짹짹이님을 보셨다구요?
언제부턴가 공연장에서 그 분을 만나기가 힘들었거든요.
근황이 궁금했는데...
꿈바구니
2008-05-29 17:39:32
팬클럽운영자
2008-05-29 18:19:45
너무 아쉽네요... 예전엔 에밀레님이 미지대표로 좋은 사진 참
많이 건져 주셨는데..
베트남원조 쌀국수 실컷 드실수 있어 좋겠어여..부럽네요
필사랑♡김영미
2008-05-29 18:39:06
한동안 안 보이신다 했더니 호치민으로 가셨군요. 그곳에선 이젠 완전히 자리 잡으셨죠?...쑤님 말대로 오셔서 쑤님 옆구리라도 찔러주시지..이렇게라도 후기 올려주시고 40주년 그곳에 함께 했다 하고...미지님들 생각이 났다 하고 후기 올려주시니 감사합니다.^^ 전 세계 곳곳에서 다 오셨네요.
먼 호치민이지만 가끔이라도 미지에 들러서 힘든 타국생활에 할력소라도 되시길 바랍니다. 지면으로나마 너무도 반갑네요. 건강하시구요~ 아직은 한국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