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조용필 50주년 메달 수익 음악 영재 발굴에 기부 조폐공사, 조용필 50주년 기념 메달 수익금 '음악역 1939' 전달식 (왼쪽부터 조폐공사 류진열 사업 이사, 김성기 가평군수, 음악역 1939 송홍섭 대표) [음악역 1939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한국조폐공사가 제작한 '가왕' 조용필 50주년 기념 메달 판...
[단독] '가왕' 깜짝 방문에 팬들 가슴 '바운스~' 했다는데.. ‘조용필 생일 축하’ 팬 연합모임 예고 없이 등장 “지나다 들러… 미역국 안 좋아해” 감동 선물 ‘가왕(歌王)’ 조용필(사진)이 남다른 팬서비스로 그의 팬들을 감동시킨 사연이 뒤늦게 확인됐다. 22일 복수의 가요계 인사에 따르면, 지난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흰...
KBS, 조용필 생일 맞아 특집 라이브 '조용필 데이' 방송 KBS 유튜브 채널 ‘Again 가요톱10’ 조용필 편 / 사진제공= KBS KBS 유튜브 채널 ‘Again 가요톱10’이 조용필 편을 방송한다. KBS는 19일 “조용필의 생일인 오는 21일 ‘Again 가요톱10’에서 조용필 특집 라이브 ‘조용필 데이’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20세기 최고의 ...
31 댓글
네로언니
2013-06-06 06:10:19
우주꿀꿀푸름누리
2013-06-06 06:14:34
네로언니님 반갑습니다. ^^
꿈이좋아
2013-06-06 06:14:30
너무 감사하지요...
방송시간을 떠나서 이렇게 해주시는 자체만으로 감사하게 생각하렵니다...
너무 기대됩니다...~~....
필짱™
2013-06-06 06:14:51
제주아주망
2013-06-06 06:59:13
골뱅이
2013-06-06 10:09:28
저도제주도에살아요.반가워료
필짱™
2013-06-06 10:30:56
골뱅이
2013-06-06 16:33:55
제주아주망
2013-06-06 21:00:01
어디살멘 마씸
골뱅이
2013-06-07 00:58:58
꿈의요정
2013-06-06 07:41:34
하얀모래
2013-06-06 08:00:07
파.. 파.. 팔십분.. ok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andy
2013-06-06 09:27:24
안젤라
2013-06-06 18:00:23
녜~ 꼭 챙겨볼게요! 감사^^
필베고니아
2013-06-06 22:38:19
출근인데~사장님하고 리모콘갖구 싸워야겠눼~ ㅎㅎ
필자라기
2013-06-06 22:39:22
토요일에 하면 좋은데....
어쩌죠
짹짹이
2013-06-06 23:10:09
80분동안이나 방송을 하다니... 꼭 시청해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골뱅이
2013-06-07 01:50:00
우주꿀꿀푸름누리
2013-06-07 00:48:27
짹짹이님 오랜만이네요. 가끔씩 옛생각이 나기도 했는데... 특히 사진들이 있기 때문에...^^ 2013년이 가기전.. 댓글로나마 만나게 되니 반갑군요. 인생은 참 짧아요.
골뱅이
2013-06-07 01:52:11
우주꿀꿀푸름누리
2013-06-07 03:18:34
제주에서 공연 하셔야 한번 뵐텐데 말이죠 ^^
골뱅이
2013-06-07 03:28:11
제주아주망
2013-06-07 08:15:55
정 비비안나
2013-06-07 03:54:42
오~~~본방사수 할게요~~!^^
무진장필사랑
2013-06-07 05:34:15
꼭 본방사수 확실하게 합니다ᆢ
우주꿀꿀푸름누리
2013-06-07 05:55:45
아침방송이라 큰 기대는 안하고 있습니다. 4월부터 행적정리 정도 될거고...
나중에 심층조명 다큐 같은게 따로 나오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하얀모래
2013-06-07 08:03:42
스페셜 방송이니까 그냥 웃고 떠드는건 아니겠죠
낼 아침 몇 시? 9시 10분.. 요즘 본방 보는 프로가 두, 세프로 밖에 안되서
잊지 말고 꼭~~~~~ 닥본사 합니다.
제주아주망
2013-06-07 08:14:43
일하면서 폰으로라도 봐야죠
사장님이 옆눈으로 째러보겠지만
ㅎㅎㅎ
하얀모래
2013-06-07 14:56:10
스페셜.. 예전엔 참 많이도 했었는데 온리 조용필만 나오는 스페셜이겠지요? 게스트들 없이..
홍성심2628
2013-06-07 15:34:10
출근해서 못보는데
이 아쉬움을 어찌해야 하나요
필사랑♡김영미
2013-06-07 19:22:18
끝났나? 궁금하네....스맛폰으로도 보기 힘든 상황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