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조용필 50주년 메달 수익 음악 영재 발굴에 기부 조폐공사, 조용필 50주년 기념 메달 수익금 '음악역 1939' 전달식 (왼쪽부터 조폐공사 류진열 사업 이사, 김성기 가평군수, 음악역 1939 송홍섭 대표) [음악역 1939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한국조폐공사가 제작한 '가왕' 조용필 50주년 기념 메달 판...
[단독] '가왕' 깜짝 방문에 팬들 가슴 '바운스~' 했다는데.. ‘조용필 생일 축하’ 팬 연합모임 예고 없이 등장 “지나다 들러… 미역국 안 좋아해” 감동 선물 ‘가왕(歌王)’ 조용필(사진)이 남다른 팬서비스로 그의 팬들을 감동시킨 사연이 뒤늦게 확인됐다. 22일 복수의 가요계 인사에 따르면, 지난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흰...
KBS, 조용필 생일 맞아 특집 라이브 '조용필 데이' 방송 KBS 유튜브 채널 ‘Again 가요톱10’ 조용필 편 / 사진제공= KBS KBS 유튜브 채널 ‘Again 가요톱10’이 조용필 편을 방송한다. KBS는 19일 “조용필의 생일인 오는 21일 ‘Again 가요톱10’에서 조용필 특집 라이브 ‘조용필 데이’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20세기 최고의 ...
26 댓글
필짱™
2013-06-06 08:17:37
하얀모래
2013-06-06 08:21:45
ㅋㅋㅋㅋㅋ 올렸다가 금방 삭제했는데 고 당새 댓글 달았었나벼.
아까건 얼마전에 올린거 같아서 내가 또 올린건 줄 알고 그냥 삭제했지.
게시판에 올린 적 없나?? 기억이 안나서.. 나레이션 짹이 목소리 맞지??
감회가 새로워서..
이건 미밴 홍보 영상이라 올려 본거구. 이건 올린 적이 없거덩.
필짱™
2013-06-06 08:30:43
홧팅^^*
2013-06-06 08:57:07
필짱™
2013-06-06 08:58:09
짹짹이
2013-06-06 23:26:09
홧팅 반가워~ 잘 지내고 있지? 난 살아있어 ㅎㅎㅎㅎ
하얀모래
2013-06-06 09:03:40
쥐들 다 오데로 간겨? ㅋㅋㅋㅋ
짱아 미지 인트로 니가 함 올려바바
거기 미밴 창단 맴버들 있잖어
미지의 세계는 역시 명곡이더라.
언제 들어도 넘 좋아.
필짱™
2013-06-06 09:05:46
하얀모래
2013-06-06 09:08:58
술 좀 앵가이 무라. 그러니까 자꾸 배가 나오지.
하얀모래
2013-06-06 09:07:40
근데 미지인트로 안 올려도 되겠다.
미밴 끝나고나니 왼쪽 상단에 올려져 있네.
음.. 여기서 바로 보는거랑 다른가?
필짱™
2013-06-06 09:16:23
하얀모래
2013-06-06 09:21:53
오빠 노랜 원래 다 힘들어.
성인가요라고 불려지는거 빼곤.
필짱™
2013-06-06 09:23:07
하얀모래
2013-06-06 10:55:53
우리 오빠 대신 사과할께. ㅋㅋㅋ
하얀모래
2013-06-06 09:20:55
히야.. 여기 보물들이 숨겨져 있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나하나씩 찾아 보는 재미가 있다.
필짱™
2013-06-06 09:22:08
하얀모래
2013-06-06 09:36:55
대동단결님이 창단멤버였구나. 난 짱이하고 상준쑤하고 밖에 몰랐었는데
스탠딩에 목말라 있던 때여서 함 우리끼리 제대로 즐겨보자 공연장에서 받은 설움
우리끼리 모여서 맘껏 풀자였는데.. 역시 지나간 것은 그리워지는 것이야..
필짱™
2013-06-06 09:40:21
하얀모래
2013-06-06 09:45:29
그니까 상희씨가 창단멤버 맞네. 난 못가고 침 질질 흘릴 때였나??
신사동 쪽 부근엔 갔었는데... 신사동쪽 부근이 맞나?
기억력도 좋구나.
필짱™
2013-06-06 09:46:57
무희/다물
2013-06-06 10:39:02
짹짹이
2013-06-06 23:21:40
그때 내가 코러스를 했다니...믿기지가 않아 ㅋㅋ
벌써 언제적 얘기야 이거 옛날이야기 맞지? ㅎㅎ
이쁜 동생 아쇼는 잘 있나 몰라 ㅋㅋ
하얀모래
2013-06-06 09:49:55
멀리 떨어진게 죄여.. 설만 살았어두 다 댕겼을텐디..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기회는 자주 오는게 아니나니.. 쩝..
담에 함 뭉치게 되면 노래방에 가서 노래 함 들어보자.
지오
2013-06-06 19:34:54
짹짹이, 차지협씨?는 어떻게 지내실까?
예전 아톰이 코러스할때 연습실에 간식도 사서 간 적이 있는데..
모두들 보고싶군요.
짹짹이
2013-06-06 23:19:50
지오님~! 정말 너무 오랜만이죠? 백만년만인가요? ㅎㅎ
이렇게 잘~ 살아있어요 수진사는 잘 있지요? 저도 반가워요 *^^*
弼心으로 대동단결
2013-06-06 23:35:52
으악, 추억돋는 동영상이네요 ㅋㅋㅋ 멤버들은 모두들 잘 지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