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조용필 50주년 메달 수익 음악 영재 발굴에 기부 조폐공사, 조용필 50주년 기념 메달 수익금 '음악역 1939' 전달식 (왼쪽부터 조폐공사 류진열 사업 이사, 김성기 가평군수, 음악역 1939 송홍섭 대표) [음악역 1939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한국조폐공사가 제작한 '가왕' 조용필 50주년 기념 메달 판...
[단독] '가왕' 깜짝 방문에 팬들 가슴 '바운스~' 했다는데.. ‘조용필 생일 축하’ 팬 연합모임 예고 없이 등장 “지나다 들러… 미역국 안 좋아해” 감동 선물 ‘가왕(歌王)’ 조용필(사진)이 남다른 팬서비스로 그의 팬들을 감동시킨 사연이 뒤늦게 확인됐다. 22일 복수의 가요계 인사에 따르면, 지난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흰...
KBS, 조용필 생일 맞아 특집 라이브 '조용필 데이' 방송 KBS 유튜브 채널 ‘Again 가요톱10’ 조용필 편 / 사진제공= KBS KBS 유튜브 채널 ‘Again 가요톱10’이 조용필 편을 방송한다. KBS는 19일 “조용필의 생일인 오는 21일 ‘Again 가요톱10’에서 조용필 특집 라이브 ‘조용필 데이’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20세기 최고의 ...
5 댓글
필짱™
2013-06-06 16:50:28
안젤라
2013-06-06 17:30:54
장발 멋있다~ 난 이상한 사람인가봐? ㅋ ㅋ
마이헤븐
2013-06-06 19:59:41
블랙사베스랑 다시 뭉쳐서 앨범낸다는
기사본적 있는데 냈능가 몰것네요
미스터 클라울리~굳바이투 로맨스~♥
한때 우리나라 락밴들 공연 커버 일순위
곡 이었죵 옛기억이 새롭네용 ㅎㅎ
弼心으로 대동단결
2013-06-06 22:43:47
다시 뭉쳐서 투어 다닌진 좀 됐구요 며칠 전 따끈따끈한 새 앨범이 나왔는데 제목이 무려 '13'입니다. ㅎㄷㄷ
마이헤븐
2013-06-07 04:09:42
기사엔 이번에 다시 뭉쳐서 앨범낸다고
되있어서용 ㅎㅎㅎ함 사서 들어봐야겠네요
옛날에 듣던 곡인데 다시 들어도
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