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조용필 50주년 메달 수익 음악 영재 발굴에 기부 조폐공사, 조용필 50주년 기념 메달 수익금 '음악역 1939' 전달식 (왼쪽부터 조폐공사 류진열 사업 이사, 김성기 가평군수, 음악역 1939 송홍섭 대표) [음악역 1939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한국조폐공사가 제작한 '가왕' 조용필 50주년 기념 메달 판...
[단독] '가왕' 깜짝 방문에 팬들 가슴 '바운스~' 했다는데.. ‘조용필 생일 축하’ 팬 연합모임 예고 없이 등장 “지나다 들러… 미역국 안 좋아해” 감동 선물 ‘가왕(歌王)’ 조용필(사진)이 남다른 팬서비스로 그의 팬들을 감동시킨 사연이 뒤늦게 확인됐다. 22일 복수의 가요계 인사에 따르면, 지난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흰...
KBS, 조용필 생일 맞아 특집 라이브 '조용필 데이' 방송 KBS 유튜브 채널 ‘Again 가요톱10’ 조용필 편 / 사진제공= KBS KBS 유튜브 채널 ‘Again 가요톱10’이 조용필 편을 방송한다. KBS는 19일 “조용필의 생일인 오는 21일 ‘Again 가요톱10’에서 조용필 특집 라이브 ‘조용필 데이’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20세기 최고의 ...
7 댓글
유현경
2013-06-06 17:36:35
안젤라
2013-06-06 17:43:02
이곡 듣고 울컥했단 분들 많더라구요. 처음엔 기타치는 모습에 '멋있다~ 멋있다~!'
다시 보고 또보고는 기타 한음 한음에 뭐라 표현할 수 없는 고독과 절제 뭐 이런 걸 느꼈어요.
아이고~ 뭔 소리야??
마이헤븐
2013-06-06 20:09:34
일렉기타 소리는 늘 잠자고 있던
피를 이글이글 끓어오르게 하는듯요 ㅋㅋ
오마낫! 또 오빠가 보고 싶네욤♥
아낙네
2013-06-06 20:39:07
네로언니
2013-06-06 20:41:46
근데 왜이리 허전하고 슬픈걸까요?
공연장에서 다시 들으면 해소 될까요?!!!
다시 태어난다면 오빤 기타리스트가 되고
싶지않으실까 하는 쓸데없는 생각도 해보구.....
하얀모래
2013-06-06 22:14:33
기타 솔로 정말 좋았죠?
오빠 노래엔 고독이 많아..
하얀모래
2013-06-06 22:16:25
다 듣고 싶은데 찾으러 가야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