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게시판
3월초에 있는 미세 정모는 대전이 아니라 광주입니다. (흑.. 죄송.. 푸헤헤) 아직 확실한 날짜는 없구요, 그냥 현재는 3월초로만 계획중...
대전도 고려해 보지요. ^^
감사합니다.
주은숙 님이 쓰시기를:
>안녕하세요~
>가끔 아니 매일 들러서 글하고 자료들만 보고 가다 첨으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모두들 정말 반가워요~!!^^*
>저는 중학교 시절부터 쭈~~욱 용필님을 마음에 모시고 살아온 대전의 수많은 팬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에 용필님과 같은 위대한 음악인이 있다는 자부심에 항상 마음 한켠이 뿌듯함을 느끼고 있는데..
>그 분을 나와 같은 맘으로 생각하고 있는 팬들이 이렇게 많다는 사실 또한 저를 얼마나 뿌듯하게 하는지 몰라요..
>만세~!만세~!만만세~!!!*^ㅇ^*
>...
>저는 세이클럽에서 조용필님의 동호회 하나를 운영하고 있어요..
>그겨울의 찻집..이라는..
>비록 제가 만든 동호회는 아니지만 지금은 제가 시삽(운영자) 노릇을 하고 있지요..
>회원수도 얼마 안되고 설립된지도 얼마 안되고 제대로 체계도 잡혀있지 않지만..
>울 회원님들의 용필님 사랑 만큼은 어디에 비할 바가 못되죠..
>제가 알기론 울 회원님중에 여기 미세와 작천 회원인 분도 몇 명 되는걸루 알고 있어요..
>용필님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타이틀이 뭐든 용필님 이름 석자만 있는 곳이면 어디든 가입하고 싶어할테니..^^*
>암튼..
>울 동호회에선 이번 달에 정모를 함 가지려구 했었거든요..
>그런데,여기 미세 정모가 담 달 3월 첫째주에 대전에서 있다는 얘길 들었어요..
>그래서,여기 계신분들만 괜찮다면 그 모임에 울방 식구들도 같이 참석하고 싶거든요..
>만약,우리의 합석을 허락하신다면 정확한 모임 날짜,시간,장소를 알려 주세요..
>솔직히 모임 참가 자격은 용필님에 대한 사랑..하나만 있음 되는거 아닌가요..?헤헤..*^^*
>그럼..
>모든 님들..
>항상 건강하시고요..
>용필님과 더불어 행복하세요~~~~~~
>~^*^~
>
>
0 댓글